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4월4일에 반품 신청했는데 왜 아직도 제품을 회수 안해갑니까?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4-04-11

조회 1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아이엘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접수가 늦어지게 된 상황에 대해 설명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최초 반품 접수하신 것은 지난주 목요일(4월 4일) 저녁(저희 근무 종료후 시간)이었습니다. 다음날 금요일(4월 5일) 저희 담당자가 제품의 회수 관련 고객님의 직접 반품 또는 택배사 반품 회수 물어보기 위해  3~4차례 전화드렸으나 전화를 받지 않으셔서 저희가 월요일 택배사에 픽업요청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상으로 반품이 접수되면 보통 저희가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직접 반품 또는 택배사가 반품픽업을 하기를 원하시는지 여부를 물어봅니다. 그 이유는 택배사 픽업이 빠르게 진행되는 경우도 있지만 보통 2~3일 걸리고 택배기사의 배달 물량 상황에 따라 더 지체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지체가 되는 일자만큼 물건이 문앞에 놓여 있게 되고 분실 가능성도 있을수 있겠죠.  저희는 월요일 택배사 픽업 접수를 하였습니다.  택배사 확인해 보니 픽업일은 오늘중 진행된다고 합니다.  최근 픽업기사의 물량이 많은 편이어서 픽업접수일로 부터 3일이 걸린 것으로 생각됩니다. 


택배사의 픽업 회수가 늦어지게 되어 픽업이 지체된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4월8일에 접수도 늦게 되고 회수해 갈줄 알고 문앞에 출근할때마다 내 놓았는데 분실하면 어떻게 하려고 아직도 안가져갑니까?

빨리 가져 가세요

문의사항 적을데도 없는거 같고 전화 문의도 점심시간 일 끝나는 시간이 겹쳐서 안되고

가격은 비싼데 서비스가 너무 불편해서 두번 다시 구매하기 싫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