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홍영택님의 사용후기입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12-07-19

조회 100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에게 'Ortlieb Airplex2(시그널레드)'는 그런 제품입니다.

얼마전 지인들과 산행을 간적이 있는데, 모두들 부러워 하더군요.

나름 비싼(?) 산행장비들을 착용한 사람들이었지만, 제 가방을 보면서 모두의 시선을 제압했습니다.

저도 처음엔 이 제품이 품절되어 방이사님을 졸라 재입고되어 몇달 후에 구입이 가능했지만, 이 사이트에서 구입한 여러 제품들 중에 거의 유일하게 제 딸에게도 물려주고픈 제품입니다.

각설하고, 이 제품의 특징은 'Ortlieb'만의 장인정신(Artisan-Spirit)으로 만들어진 방수형 라이딩백인데요, 저는 항상 라이딩할때 이 가방에 라이딩중 휴식시 먹을거리들을 넣어다닙니다. 레드(시그널레드)와 블랙(슬레이트) 두개를 구입하여 라이딩때는 블랙을 주로 사용하구요, 제목처럼 소심하게도 아웃도어활동에 약간의 사치를 부리고 싶을 때 레드를 메고 다닙니다.

이 제품 역시 제가 좋아하는 "TUMI" 백의 어메리칸 터프스타일(American Tough-style)과는 사뭇 다른 관점의 호감이있는데요, 지퍼타입보단 약간 귀찮지만 둘둘말아서 클로즈되는 것이 투박스러우면서도 반전(contrast)의 세련미와 기능성에 만족감을 느낍니다.

이번에 제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오지 학술투어 때도 이 녀석을 동참시킬 예정입니다. 물론 학교갈 때 책가방으로 이용해도 손색없구요. 가방매니아라면 구입하셔도 절대 후회하실 것 같지 않는 제품입니다.

감히 추천드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홍영택>님의 사용후기인데 등록오류문제로 재등록하였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