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프레스

뒤로가기
제목

오르트립 2021 유로바이크 어워드 (Eurobike Award) 2개 제품 수상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1-09-15 09:41:33

조회 19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오르트립 2021 유로바이크 어워드 (Eurobike Award) 2개 제품 수상




독일 아웃도어 방수가방 제조사 오르트립(Ortlieb)이 독일 유로바이크(Eurobike)박람회에서 2개 제품을 수상하였습니다. 유로바이크 어워드는 전세계 자전거 산업에서 최고의 어워드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으며 특히 높은 수준의 혁신과 디자인이 두드러진 제품에 대해 수상하고 있는 권위있는 어워드입니다. 유로바이크 제품 수상위원회는 오르트립사의 2022년 신제품 랙 퀵랙라이트(Quick Rack Light)에 ‘골드(Gold winner)’ 상을 수여하였으며 백팩과 패니어의 조합인 바리오 PS에 위너(winner)상을 수여하였습니다. 골드(Gold winner)는 유로바이크 어워드 후보작 246개중 단 7개에만 부여하였으며 위너(winner)상은 36개 제품에 부여하였습니다. 

 

퀵랙라이트는 탈부착이 간편한 짐받이로 필요에 따라 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짐받이입니다. 부착은 15초, 탈착은 5초정도면 가능할 정도로 손쉽게 탈부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무게는 440g으로 매우 가볍습니다. 

 

바리오PS는 패니어와 백팩이 결합된 디자인으로 백의 한 쪽면에는 어깨끈이 다른 면에는 QL2.1 후크가 부착되어 있으며 덮개를 한 쪽면에서 다른 쪽면으로 간단하게 스위치할 수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위 두 제품은 2022년 초 국내에도 오르트립 국내 공식 수입사 ‘아이엘인터내셔널’을 통하여 정식 유통될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